본문 바로가기
짹짹

팬미팅 다녀왔어요^ㅠ^

by more+ 2010. 8. 29.
사진출처/ bnt news
사진은 팬미팅과 상관없는 denizen 팬싸인회



팬미팅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너무 너무 힘들어서 죽을 것 같은 와중에도 다녀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백번 만번 들어요.

어떤 팬질이 안그렇겠습니까만은 재범이는 역시 보고 오면 좋아하는 마음이 더욱 더 커지는 것 같아요.
스탠딩 R석으로 다녀왔는데 77,000원이 하나도 아깝질 않았습니다.
재범이를 보러가는 비용으로는 조금도 아깝지 않지만, 팬미팅 좌석의 수익금이 오로지 재범이에게 돌아가는 것이 아니기에
조금은 가격이 쌔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정말로! 짓짜루! 하나도 아깝지 않은 공연이었어요.

재범이도 너무 너무 멋있고 사랑스러웠고 AOM멤버들과 더콰이엇, 도끼도 너무 멋있었어요.
오프닝을 함께 해준 도끼와 더콰이엇은 팬미팅이 끝날 때까지 함께 해주어 고마웠습니다. 
역시 재범이 인복은~ 하고 생각하면서도 재범이가 얼마나 괜찮은 사람인지 또 한번 느낄 수 있었구요ㅋㅋ 

재범이가 정식으로 낸 음원이든 앨범이든 손에 꼽히는게 사실이라 노래하는 모습을 오래 볼 수 없어 아쉬웠어요.
재범이를 좋아하게 된 루트가 아무래도 가수 박재범이다 보니 아쉬운 마음은 쬐금 있었습니다.
그르치만 재범이가 춤 추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재범이가 영어하는 모습도 볼 수 있어서 그저 좋았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앞에서 영어로 얘기하는 박재범이라니!!!!!! 이게 꿈인가요ㅠㅠㅠㅠㅠㅠ
한국말을 못하는 AOM 멤버들에게 영어로 설명해주는 친절돋는 박재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재범이 어린 시절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 무척이나 기억에 남습니다.
작은 꼬마아이가 눈이 삐죽 솟은 것이 이건 박재범이긴 한데 얼굴이 통통~하게 살이 오른게 어찌나 귀엽던지ㅠㅠ
그때나 지금이나 얼굴 뽀얗고 웃는 모습이 예쁜건 변함없더라구요!
매번 삐죽 솟은 머리카락의ㅋㅋㅋㅋㅋㅋ 힙합을 좋아하던 청소년의 모습만 보다가 애기 시절 재범이를 보니 어찌나 귀엽고 사랑스러웠는지 몰라요^ㅠ^

유투브에 뜬 팬밋투어 티져 영상과 같은 와츠고잉온~?은 어떤 공연일지 궁금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범아 연기 해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짧은 시간에 지나갔지만 또렷이 기억에 남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통하지 않는 곳으로 친구의 무대에 함께 해주기 위해 고생해준 AOM멤버들에게도 무척이나 고맙습니다!
재범이를 잘 아는 친구들이라서 재범이에 대해 몰랐던 부분을 더욱 많이 알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잘 안씻는다거나.....? 친구들 옆에서 뽐내거나 잘생겼다고 하지 않는다거나ㅋㅋㅋ 하는 작은 부분들을 말입니다.
제 눈에는 잘생긴 재범이지만 늘 재범이가 자기 외모에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듯이 운동대원의 예술 친구들에게도 재범이가 스스로 자신이 잘생겼다고 얘기한 적이 정말로 없나보더라구요. ㅠㅠ
세상에 뭐 얼마나 더 잘생겨야 잘생겼다고 인정하는거냐며.... 
와츠고잉온 영상의 끝에 멤버들이 하이, 엄마! 할 때는 너무 너무 귀여웠어요ㅠㅠㅠㅠ

그리고 디모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너무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뮤직비디오도 대박 잘 나왔고 재범이 춤이 너무 섹시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디몬 무대만 보러 팬미팅에 간다고 해도 돈이 아깝지 않은 무대였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은 시간이 어떻게 될지 몰라 예매를 못해두었는데... 아무래도 현장판매로라도 가야될 것 같습니다. ㅠㅠ

재범아, 오늘 멋진 공연 고마워. 너무 너무 멋있고 근사했어.
내일 또 보자 ㅠㅠ

'짹짹' 카테고리의 다른 글

oh oh bestie 오셨다 speechless 오셨다 oh oh  (0) 2010.10.05
everything is good in the rain!  (0) 2010.09.19
뽀미 CD 도착  (0) 2010.07.26
티켓팅 그게 먼가여  (0) 2010.07.16
팬미팅 일정  (0) 2010.07.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