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 Jaybum/capture | scan

denizen making film 2011 s/s

by more+ 2011. 3. 8.
영상출처 데니즌 홈페이지


울 오빠 등장!


이 표정 너무 좋은거긔!!




순간 순간이 다 화보임^0^....ㅋ




이런 분위기의 영상을 참 좋아하는데, 데니즌은 영상이 늘 이런 분위기라 참 좋아요. 그렇지만 초점이 뚜렷하게 맞아도 참 좋았을 부분인 것 같습니...다^^;;;



눈꼬리 대박 ㅠ.ㅠ


예쁘게 웃다가도 춤을 출 때면 늘 진지한 표정. 




다른 모델분들이 춤을 배우는 동안 구석에 서있는 것 마저도 화보임ㅋㅋ...


요거슨 표정이 귀요워서





이번 화보 진챠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턱선, 입술, 콧날, 속눈썹, 눈꼬리, 귀, 타투
진짜 안 예쁜 곳이 없어요. 박재범씨는 언제부터 이렇게 예뻤나? 언제부터긴...ㅋ 운동화 닦던 시절 지나서........래도 운동화 닦던 시절도 귀여움. ㅇㅇ 저는 대책없는 빠수니라 오빠 태어났을 때부터 다 좋아요. 진짜로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렸을 때 통통 볼 시절도 귀엽고 운동화 닦던 시절도 좋아요. 



데니즌 화보는 옷은 평범한데 소품이 알록달록해서 좋더라구요. 



보정하기 싫어서 흑백으로 한 건.... 맞음ㅇㅇ



이 두 컷 표정이 대 to the 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느다락 발목까지도 이 캡쳐의 포인트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알 바 토 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럴 일도 없을테지만 오빠 진짜로 내 블로그는 꿈에서라도 들어오지 마세요 제발


진짜 너무 너무 잘생겼다ㅠ,ㅠ
재범이는 미남형 얼굴은 아니지만 제가 워낙에 좋아하는 상이라 제 눈엔 그냥 미 남ㅋ 근데 진짜 잘생기지 않았어요?ㅋ... 참 빠순돋지영?ㅋㅋㅋ






이거도 레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싱같은 누꼬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부분은 귀여워서 참을 수 없었어요. 보정을 20장쯤 했을 때는 진짜 보정이고 나발이고 너무 귀찮아서 대충 색만 맞춰서 저장했는데도 40장을 넘어가네요....ㅋ 그래도 빼놓을 수 없었어요. 흑흑. 어떤 재범이든 좋아하지 않겠냐만은 특히나 알이 큰 뿔테 낀 재범이가 좋아요. 오빠 얼굴에 잘 어울리니까^0^...


이거 레알 여행가기 싫은데 엄마한테 딱밤맞고 끌려가는 촏잉st...





요렇게 모자 쓰고 있으니 원피스 루피 같은거긔... 고무고무 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는 고무고무 팔만 가능해여. 오빠는 팔이 기니까요.................................?
dd 댄스 ng컷도 캡쳐는 해놨는데 도저히 보정할 여력이 없으니까 그건 또 언젠가 올리겠죠..... 아마도? 보고 또 봐도 이 짧은 영상에 포인트도 엄청나고 울 오빠도 초특급 귀요미라 오늘 밤에도 씹오번씩 돌려봐야겠어요:D



'Park Jaybum > capture | sc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업뎃예고) VOGUE GIRL 2011 MAY / wait for the REAL  (0) 2011.04.23
이미 넌 내 자랑  (2) 2011.04.06
입술자국 MV  (0) 2011.02.11
vogue girl 12월호  (0) 2011.02.02
얼루어 11월호  (0) 2011.01.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