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 Jaybum/image

국민 재범E 홍대 게릴라 데이트

by more+ 2011. 3. 11.


사람 몰려서 피해될까봐 홍대는 안가고 후기 기다리면서 잠깐 친구 만나러 밖에 나갔는데 낮이랑 다르게 날씨가 좀 춥길래 재범이 옷 따숩게 입었나 걱정했는데 이 오빠는 춥지도 않나T~´ 맨날 감기 달고 살면서 걱정되게. 동생한테 재범이 게릴라 콘써트 한데! 홍대에서! 이래가지고 이 늙은이는 게릴라 콘써트 언제적 얘기를 하냐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릴라 데이트지, 하고 놀려댔다. 부끄럽네. ㅍ_ㅍ 후기 뜨는거 보니 사람 정말 많은 것 같네. 

어제 태닝한다더니 태닝은 한건가! 모공없는 뽀얀 피부로 예쁘게 옷입고 홍대 데이트 한 재범이. 너무 예쁘다. 어제, 오늘 사진 뜨는거 보면서 보고싶은 마음만 커지는 것 같아. 오빠, 보고싶어요. 4월, 못기다리겠어! 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