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 Jaybum/videoㅣradio

110509 슈퍼주니어의 키스더라디오 - 너 없이 안돼

by more+ 2011. 5. 10.

 

제가 직접 녹음하고 편집했습니다.


 



중요한 시기인지라 이것저것 할 일이 많아 컴백 포스팅도, 1위 축하 포스팅도 할 생각을 전혀 못했네요. 남들이 보면 연예인 하나 나온거 가지고 뭐가 그렇게 감동이고 어쩌고 난리냐 싶겠지만, 오래도록 재범이를 기다려온 팬이라 명동 한 가운데서 춤이라도 추고싶은 심정입니다. 요 몇일 동안은 일도 많았고 할 일도 많았고 해서 라디오도 음악방송도 보고, 듣고만 했는데 오늘 슈키라는 레알 레전드라 그냥 넘어갈 수가 없어서 포스팅을 해범. 게다다 내일은 빨간날이자나여^0^

박재범이 라이브를 감성돋게 잘해가지구 이 밤에 또 듣고 싶어서 편집해서 올려봅니다. 얼마나 좋았으면 해본 적도 없는 음성파일 편집이라는거까지 해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포스팅을 하게 된 목적은 갤에서 팬사인회 후기를 보다가 재범이가 팬분과 이야기 나누는 목소리가 너무 다정해서 갑자기 재범이 목소리 레알임ㅇㅇ 포스팅을 쓰고 싶어 시작했는데 쓸데없는 얘기만 잔뜩 늘어놨네요. 요즘 계속 느끼지만 재범이 목소리가 너무 달콤합니다. 꿀발라놨나? 왜 이르케 달콤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 주에 뮤직쇼에 나와서 부른 너 없이 안돼도 레알 달콤해서 비 오는 날, 감성돋네! 했더니만 오늘도 비가 와가지고 감성이 덕지덕지. 게다가 오늘 Love랑 기대까지 불러서 녹음하길 잘했다는 생각이ㅎ0ㅎ 

이제는 gon fly, 날아오를 차례. 

'Park Jaybum > videoㅣradio'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1104 강변 CGV Mr.아이돌 무대인사  (0) 2011.11.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