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 Jaybum/capture | scan

thuglife lol

by more+ 2012. 1. 29.

오빠가 사진을 올렸네? 하고 사진을 봤는데 집에 들어와 인터넷을 켜보니 동영상이란다. 핸드폰으로 사진을 보면서 박재범은 도대체 뭘 먹고 있는 것인가! 이 사진의 포인트는 무엇인가! 나는 지금 무얼 봐야 하는 것인가! (...) 한참을 고민했었는데 이게 동영상이었다니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인걸 알자마자 바로 다운받아서 보는데 자기 스스로도 내가 지금 뭐하는 짓인가(...) 싶어 마지막에 빵! 터지는 그 장면에서 울오빠 표정이 여간 사랑스러워야 말이지ㅠxㅠ 진짜 너무 귀여워서 케이엠피도, 곰플도 없는 내 컴퓨터에서 윈도우 플레이어로 정지 누른 뒤 캡쳐해서 블로그까지 로그인을 하게 만들었다! ^3^ 근데 정말 너무 구...ㅣ여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