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짹짹

New Breed 2012 (Red Edition)

by more+ 2012. 7. 16.

 

 

자려고 누웠는데 누브리드 레드 에디션 음원이 떴다는 글을 뒤늦게 접하고 감기는 눈을 부릅뜨고 일어나고야 말았다(...) 내 카드는 해외에서 결제가 안되는 망할 카드니까 아부지 카드로 슬쩍 긁어야지 하고 보니까 JCB가 결제가 되네??????? 헐ㅠㅠㅠㅠㅠㅠ 씬나서 결제하고 보니 앨범 하나를 통으로 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요한 음원만 먼저 구매해도 되는데 나의 뇌가 반응하기 전에 내 손가락은 앨범 전체를 결제중....^-^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