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 Jaybum

내가 하고 싶은 말이야. 감사해요, 그리고 사랑해요^ㅠ^

by more+ 2010. 6. 16.
어느 때와 같이 팬크럽 회장님과 같은 삼총사분들의 튀터:D


자다가 과제 해야되서 일어났는데 문자가 오길래 뭐지? 재범이? 하고 봤더니 튀터 떡밥이~


고론 이유로 범덕들은 유툽에 달려가 범덕범덕하고 웁니다. 중간 중간 재범이에게 노래 잘들었다는 감사의 인사도 빼놓지 않고, 늘 그렇듯 재범이 쵝5, 목소리 좋아영, 재범이 만세 등은 당연히 옵션으루다가ㅋㅋㅋ


달른 더 특별한 버전들이 나온다니! 기대하고 있어야 겠습니다. 재범이는 그동안 입이 근질근질해서 어떻게 참았을까요. ㅠxㅠ 나 곧 음원 나오는데 기다려줘 쓔쓔 너네한테 주는 선물이야 쓔쓔 얼마나 짹짹거리고 싶었을지. 박재범의 무거운 입에 제이워커스들은 온갖 망상을 펼치게 되네요. 조금 더 신경쓰고 조심스럽게 글을 남기는 마음인 것 같아 괜히 신경이 쓰이는 소심한 제이워커이네요, 저는(...)

고맙고, 사랑한다는 얘기는 우리가 더 하고 싶은데. 양쪽에서
사랑해, 재범아~
팬 여려분들 사랑해요 쓔쓔
이거 뭐 누가 누가 사랑고백 잘하나 배틀 붙은거 같애여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내가 재범이보다 쬐금 더 사랑할거다`0´


유투브에 글 남기고 추가로 튀터에 짹짹 했어요. 팬 여려분을 위한 선물이래요. :D 비록 해외팬(?)이지만 음원은 우리나라에서 제일 먼저 풀렸으니 해외팬의 서러움이 조금은 가십니다. 사실 해외에서 먼저 풀렸데도 한국 팬들은 이미 스트리밍 돌리고 다운받고 하고 있었겠지만 말이예요(...) 아침밥 못 챙겨 먹이고 수련회 보낸 내 새끼, 돌아오면 고기 반찬 해줘야지- 같은 마음이라 그런지 오랜만에 스트리밍도 돌리고, 벅스/멜론/싸이/다음 등 여기저기서 음원 구매하고 있습니다. 사실 오렛만도 아니고 처음인 것 같아요. ^^; 재범이니까, 박재범이니까 더 그렇게 해주고 싶었어요. 내 새끼, 고기 반찬 해놓고 기다리고 있을게. 그러니 밥이랑 반찬 식기 전에 얼른 집으로 돌아와 재범아. ^ㅠ^


재범이가 B.o.B 팔로잉 했어요. :ㅇ




'Park Jaybu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잉여 잉여 하고 웁니다  (0) 2010.06.17
모가 고맙다는거긴요!  (0) 2010.06.17
Nothin' On You (feat. 랩빼고다박재범)  (0) 2010.06.15
되게 오렛만이야  (0) 2010.06.13
재범이도 having a nice day  (0) 2010.06.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