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 Jaybum

새삼스럽지만 박재범이 좋은 이유

by more+ 2010. 7. 3.


으으, 나으리. 이런건 물어보지 말고 지금 당장 비디오를 올려줍니다, 롸잇 나우. 0.1초라도 망설였다면 당신은..... 헛소리는 집어 치우고 재범아, 앙영하세여!!! 인사라도 좋으니 남겨줘ㅠㅠ 보고싶어 죽겠다!!!!


개인적으로 지인에게 속상한 일이 있었습니다.
서운하면 좀 마음에 담아두기는 하지만..ㅋㅋㅋ 그래도 인간관계에서만큼은 쿨하고 싶어서 되도록이면 서운한 마음 내비치지 않고, 나와 생각이 다른 거겠지 하고 넘어가는 편인데 이 날은 도저히 이해가 안가더라구요. 속상하고, 서운한데. 나도 없는 시간 쪼개가며 궁금한것 물어봐주고 천사돋는 매치원^^ 덕분에 신경쓸게 엄청 많은 와중에도 신경써주었는데 고맙다는 말도 없이 신경 거슬리는 말만 틱틱 해대는 통에 열뻗쳐 죽는 줄 알았어요. 난 고작 4년 안 사람한테 고맙다는 인사 못 들었다고 열통이 터지는데 박재범은 더 오래 안 사람들도, 보지도 못한 사람들의 마음까지도 헤아려줍니다. 새삼 재범이가 대단하고, 그 속내는 어떨지 몰라도 티 내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일을 열심히 하는게 존경스럽더라구요.

제가 볼 때 박재범은 춤도 잘 추고, 노래도 잘 하고, 랩도 잘하고, 잘생기고 몸도 좋은데 성격마저 천사같아요. 그렇지만 팬이 아닌 사람들 눈에 박재범은 키도 작고, 노래도 그냥 그런데 팬들은 신격화한다고 싫을 수도 있죠. 그건, 역시, 박재범을 잘 모르기 때문일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적어도 박재범은 늘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살고 있고 나보다는 타인을 더 배려하려는 마음이 몸에 베어있는 사람이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