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 Jaybum

hey everyone follow AOM! + 좋은 일할 시간

by more+ 2010. 7. 11.


저도 매우 게으른 사람입니다.
사람이면 가끔 게을러 지고 싶을 수도 있잖아요? 그래서 컴퓨터를 하루 쉬었더니만
박재범 떡밥이 우수수 떨어지네요. 아, 괜히 쉬었어. 후회만 남는 게으른 하루 였네요.
좋은 일할 시간~ 이래서 뭔데 뭔데! 하고 게으른 상태로 있었더니
알고보니 노개런티로 대한장애인체육회에서 연 행사에 참여했네요. ^^

그리고 AOM 멤버들 튀터 주소가 변경되었어요.
모두 AOM과 자신의 이름을 넣어 주소를 만든게 또 귀여워 주체하지 못하는 매미..ㅋ입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트위터에서 가져온 글이예요. =)
하루 늦은 복습이니 얼른 블로그에 들어가서 사진과 후기 찾아봐야겠습니다.
행사와 관련된 기사들을 보는데, 말보다 행동이 앞서서 요즘 애들 같지 않다는 댓글을 보고
마음이 짠해져서 이게 바로 박재범입니다~ 하고 외치고 싶은 밤입니다. ㅋㅋㅋㅋ

제 꿈 중에 하나가, 세계적이거나 국내적으로까지는 아니더라도
내 몸뚱아리 하나 먹여 살릴 수 있는 정도가 되면 봉사를 하는 것이었어요.
지금은 많이 부족해 다달이 후원하는 정도밖에 하고 있지 못하지만
조금 여유가 생기면 시설에 나가고 싶거든요. 제 꿈이라 그런지 재범이가 대단해보이고, 또 부럽기도 합니다.


오늘 DOK2 튀터에 뜬 뽀미오빠 사진. 어떤 녹음을 하고 있는건지, 기대됩니다.

'Park Jaybu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쌍커플 해지마  (0) 2010.07.14
Jay Park- Count on me  (0) 2010.07.13
아프지 마  (0) 2010.07.08
고마워요 배틀뜨자  (0) 2010.07.06
박띵온유 (feat. 랩빼고 다 박재범)  (0) 2010.07.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