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 Jaybum

Jay Park- Count on me

by more+ 2010. 7. 13.

hey guys just a little thing i did for the song~ hope you guys enjoy =)
sorry i can't type Korea on this computer =( mi ahn.

영어로 써도 괜찮아요. 언제 봐도 귀여운 mi ahn.
재범이의 싱글, 믿어줄래 영상이 떴습니다.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앨범이 나온 것도 아닌뎈ㅋㅋㅋㅋㅋ 우는거 말곤 아무 생각이 나질 않네요. 박재범 앨범이 나왔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시간 1, 2, 3위를 나란히 차지하고 있는 아티스트 박재범.
이게 꿈이 아니라니. 이게 꿈이 아니라니. 이게 꿈이 아니라니!!!!!!!!!!
달리느라, 스트리밍 하느라, 앨범 추가 구매 하느라(...) 포스팅이 조금 늦어졌지만. 재범이 앨범이 나왔습니다.
너무 너무 좋아요. 3번 트랙이 매우 씬이 나는게 너무 좋네요.
마음이 급해서 뮤비 뜬거 캡쳐도 하고 싶은데, 조금 진정이 되면 해야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사골이면 어떻습니까. 재범이 이름을 걸고 처음으로 나온 앨범이고,
재범이 음색이 예쁘게 입혀져 나와서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이네요. ㅠㅠ
눈 뜨고 곡 베어간 밥씨에게 죄송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 아우 박재범 앨범이 나왔습니다 ㄹ니ㅓ ㄹ어 ㅣ;멀너라ㅓㅁㄹㅇ

'Park Jaybum'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폭풍튓  (0) 2010.07.15
쌍커플 해지마  (0) 2010.07.14
hey everyone follow AOM! + 좋은 일할 시간  (0) 2010.07.11
아프지 마  (0) 2010.07.08
고마워요 배틀뜨자  (0) 2010.07.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