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 Jaybum/image

hello는 개뿔, 이런걸 올려두고 안녕이란 말이 나오냐구요 오빠0_0

by more+ 2010. 7. 24.


재범이가 짹짹했다는 문자 받고,
모야 몬데!!! 하고 들어갔다가 심장마비로 기절하는줄요...







※ 스크롤을 내리기 전 심호흡을 쎄게 해주세요
클릭해실거면 눈을 잠시 감았다 뜨세여^ㅠ^












박뱆저닐이ㅣㅓㄹ ㅣ;멀너 진짜 어느 별에서 왔니 세상에 어디서 이런 싸라미가 떨어져가지구 내 마음을 휙 들었다가 쿵 떨어뜨렸다가 이게 뭐야 세상에 왜 이렇게 멋있는건데? 어? ㅠㅠㅠㅠ 이렇게나 멋있는데 웃는건 또 왜 이렇게 귀여운건데? 어? 어? 말 좀 해봐ㅠㅠㅠㅠㅠㅠㅠㅠ 넌 어느 별에서 왔니? 내 맘 가지러 왔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우 좋아서 미치건ㅅ ㅓㄹ 러 ㄻ 모니터를 핥아먹을 기세로 튀터에서 퍼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을 올리면서도 어우 와 지금 이 글을 쓰는 순간에도 박재점 팔뚝 와.... 손목... 핏줄... 헐 5 마 2 갓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ㅠㅠㅠㅠ 진짜 울고싶다 너무 좋아서 눈물이 질질 세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