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 Jaybum/image

이 사진을 안 올리고는 도저히 컴퓨터를 못 끄겠네

by more+ 2010. 11. 16.


박재범 미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시부터 책 보려고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컴퓨터를 못끄게 하네영 오빠가 트위터를 들어간 내가 병신이지

그래서 내 머리로는 잊어버릴테니까 적어놓을 정보
 - 요거슨 뉴에라코리아 디스트리뷰터분과 함께.
 - 재범이가 입은 맨투맨 NIKE AS RIDUNKULOUS 나이키 리덩클루스 라운드티 레드
보자마자 사야겠다고 생각했으나 전체사진으로 보고 마음을 고쳐먹음


요정이 요기잉네. 레알 요정이네. 고양이는 조케따. 박재범 표정 너무 예쁘네. 온화한 표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