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 Jaybum

박재범 이 못난아!

by more+ 2010. 5. 3.

박재범, 이 못난아. 질리긴 누가 질린다고 이런거루 고민을 하구 그르냐, 엉? 0.0001g도 질리지 않으니 매일매일 올려주고 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이 없어서 죽겠다 재범아ㅠㅠㅠㅠㅠㅠ 박재범 쓸데없는 걱정하구 그르네. 지금 전세계 누나 및 뇨자들을 조련하는거지? 그런거지? 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재범, 쓸데없는거루 고민하구 있네!!!!!!!!!!!! 이 글을 볼일도 없겠지만 이런거로 또 한번만 고민해바랏!!!! 궁디를 백대 때려줘야지



그리고 깨알같이 귀여운 삼총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워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머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보다 재범이 유툽에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irfryTV Over 222,000 comments on one channel. You've got to be kidding me? Jay, do you see how loving and supportive your loyal fans are? Welcome to The JAY EFFECT! WOK 'n ROLL <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