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 Jaybum

영화배우 박재범

by more+ 2010. 5. 9.
01. 영화배우 박재범은 http://www.youtube.com/watch?v=77wmOKALGOw&feature=player_embedded 요기가서 보시구영.

박재범이 트윗으로 조련하고 있다는 문자를 받고 이제 갓 미투 깨우친 나에게 트위터...까지 섭렵하라는건가 울부짖으며 오늘은 컴퓨터를 해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을 하다 그냥 잤는데.............. 내가 컴 안하고 그냥 자면 왜 이렇게 달릴 일이 많은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범아 나도 먹고 살아야지 내가 컴만 붙들고 살 수는 없잖아...... 박재범 때문에 빡시게 벌어 아이폰을 사든가 넷북을 사서 들고다니며 인터넷을 하든가 해야지 죽겠다 죽겠엌ㅋㅋㅋㅋㅋㅋㅋ 도저히 속도를 못따라잡겠닼ㅋㅋㅋㅋㅋ 블로그도 점점 하드가 되어가고 있고...........

그런데 이게 뭐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뜬 영상보고도 생각했지만 박재범 존나 잘생김 오빠 사랑해요 재범오빠 시애틀에서 자라면 이럿케 머시께 자랄 수 있는건가요? 네? ㅠㅠ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범오빠 소리가 절로 나오네 진짜 너무 멋있어서 영상 보면서 박재범밖에 안보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덤파형도 너무 친근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오엠 멤버들도 다 내 친구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친구가 아니라 동생...ㅋㅋㅋ 미안하다 누나가 주책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범인 에오엠 키 담당이 맞습디다. 싯파 영상 생각만 해도 불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박재범.. 재범아.. 재범오빠.. 범느님..... 오늘은 좀 폐인한 모습이 아니고 꾸미고 나온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번만 꾸몄다가는 소녀팬들 심장마비로 다 죽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이걸 볼라고 차에 치여도 살아남고 윗 집에 불이나도 살았나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2. 짤은 범덕_돋네.ja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번 쩝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범덕 돋네ㅋㅋㅋㅋㅋㅋ


03. ST1RFRYTV
You're about to reach the 100,000 subscribers milestone! The JAY EFFECT is awesome! WOK 'n ROLL!!!

삼총사는 여전히 깨알같은 응원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보다 재범이 유툽에 댓글도 더 많이 남기는거 같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4. 또 머 올려야지?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부웅~대란과 쑹쑹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쑹쑹쑹과 쓔쓔쓔ㅠㅠㅠㅠㅠㅠ 깨알같이 사랑스러운 소울메이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범이 새로 뜬 영상 캡쳐 하고시프널 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박재범이시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