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 Jaybum

조련이란 말이다

by more+ 2010. 5. 13.

조련이란 말이다, 이렇게 하는거란다. ㅇㅇ 진심 조련의 여왕 박재범ㅋㅋㅋㅋ 재범이 밴드에서 온 문자받고 일어나자마자 이렇게 박장대소하긴 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1RFRYTV Congrats on reaching 1,000,000 on your latest video. You WOK!!!! JAY EFFECT!  ]

굿삼총사! 댓글 계속써줘서 고맙십니다. (special thanks to yoon)

재범이가 게시판에 글을 거의 매일 남기다보니ㅋㅋㅋ 내 블로그는 재범이 유툽 히스토리가 되어가고 있을 뿐이고, 게으른 순이는 재범이의 떡밥을 소화하지 못할 뿐이고! 줘도 못받아먹는 여자. ㅠㅠ






하나 더 쓰고 꺼야지. 이번에 재범이가 심판보는 대회 포스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