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 Jaybum

수용치 초과

by more+ 2010. 5. 18.


↓내일 올린다던 새 동영상↓


영상 : http://www.youtube.com/watch?v=QAd7Dg4EcJU


01. 내일 올릴거라는 영상은 요것입니다.
02. twitter 만들면 친구할래요? 라고 묻던 재범이는 트위터를 만들었^ㅠ^미다.
뇌의 용량이 초과하여 머리가 터질 지경입니다. 트위터 그게 뭐하는거임? 미투 밴드 간신히 가입한 할매미에게 트위터란! 신세계도 아닌 미지의 세계입니다. 미지의 세계...ㅋㅋㅋㅋㅋ 앞으로 헤쳐나가야겠죠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범이 덕분에 티스토리도 간신히 하던 할매미가 미투도 하고 트위터도 합니다.
03. 물어볼게 있어요 ㅋ ㅋ의 정체는 팬크럽 일음이었습니다.

↓↓↓↓↓




힘들게 재범이 퐐로잉 하는데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는 모르겠습니다. 게다가 아무 생각없이 실명으로 가ㅋ입ㅋ 위엄있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재범이 트위터 가입하느라 고생했겠네요. jaybum, jay, jayaom, jaebeom 머 하나 되는 이름이 있었을라나?ㅋㅋㅋㅋ 내 티스토리 주소만 해도 park-jaybum인데ㅋㅋㅋㅋ 온 세상에 범덕들이 섭렵해놓은 재범이 주소... 재범아 미안하다

 





역시 언제나와 같이 나보다 한발 빠른 삼총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삼총사 발에 때만도 못한 녀성임. 내가 범덕의 수치다!!!!!!!!!!!!!!!! 제로미보다 늦은건 어쩔 수 없다 쳐!!!!! 삼총사보다도 느리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 이틀 이야기도 아니지만ㅋㅋㅋㅋㅋ Our Spotlight Artist 재범! 보기 좋다>.<






재범이 트위터 프로필 사진! 눈썹에 스크래치 또 냈네~

그러고보니 가장 중요한 영상 얘기를 빼먹었네요. 이번 영상은 범필 충만이네요. 재범이 노래 실력 나날이 느는 것 같아요. ㅠㅠ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건 아니겠죠?ㅋㅋ 노래하는 재범이 너무 좋네요. 영상 보는데 요즘엔 편집해서 올려주니까 랩하는 재범이, 노래하는 재범이, 춤추는 재범이까지 모두 볼 수 있었는데 이번엔 말하는 재범이까지ㅠㅠ 한국말 못해서 죄송하다는 말까지 남기는 사랑스러움에 범덕녀성은 몸둘 바를 모르겠구요. ㅠㅠ 집에선 한국말 잘 안쓰는지 많이 어눌해지긴 했네용.ㅋㅋㅋ 제이데이날 봤던 영상에서도 어눌하긴 했었는데 이번엔 조금 더...ㅋㅋ 그런 모습까지 귀엽다고 하면 재범이가 싫어할까, 차마 귀여워요 괜춘아요!까지는 댓글을 남길 수 없어 블로그에 써봅니다.
예전에는 영어하는 재범이가 그렇게 좋았었는데, 요즘엔 한국말하는 재범이가 너무 좋네요. 어떤 모습이든 다 박재범이지만 말입니다. 재범이가 오기까지 정말 조금밖에 남지 않았네요. 하루하루가 떨립니다!

'Park Jaybum'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위터!  (0) 2010.05.20
팬크럽 일음  (0) 2010.05.19
물어볼게있어요 ㅋ ㅋ  (0) 2010.05.15
조련이란 말이다  (0) 2010.05.13
친철한 싸라미가 될게요, 오빠  (0) 2010.05.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