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 Jaybum/image

네가 웃으면 나도 좋아

by more+ 2010. 6. 10.


몇 시간전에 포스팅한게 미안하게 약속 지키느라 애 썼다느 보미. 내가 속이 좁아 mi ahn!


영상 올리면서 왜 이렇게 눈치를 보는지. 재범이 네가 좋으면 나도 좋아. 그건 어느 누구라도 범덕이라면 모두 그럴거야. ^ㅠ^ 그러니까 눈치보지 말고, 하고 싶은 거 모두 하면 좋겠어. 범블비가 아쉽긴 하지만...ㅋㅋㅋ 범덕들이 너무 이뻐서 그래요?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얠 어떡하면 좋아요. ㅠxㅠ 같은 말을 해도 재범인 어쩜 이렇게 말을 예쁘게 하는지 죽겠십니더. 나가야 되는데 정신줄 놓아서 되는대로 그림판으로 캡쳐해놓고 후다닥 포스팅하고 나갑니다. 재범아. 진짜 너무너무 좋아해. ㅠxㅠ

어쩜 이렇게 예쁘지. ㅠxㅠ 우리 보미 꽃으로도 때리지 마세요. ㅠ0ㅠ 이렇게 예쁜데 짓짜!


보미가 유툽에 다시 글 써서 추가해봅니다. 어떤 이름이 선택되었든 재범이가 골라준 이름이니까 모두 좋아요. 저번에도 포스팅하면서 썼던 얘기지만 적어도 재범이 팬분들께서는 재범이에게 고나리질만큼은 안해주셨으면 합니다. 재범이가 영상을 올릴 때마다 느끼지만 모든 팬분들을 만족시키려고 눈치보고, 행동을 조심스럽게 하는게 영 속상합니다. 재범이가 또는 타인이 우릴 어떻게 부르든 우리는 그저 재범이가 좋은 사람들이고, 재범이를 응원해주고 싶은 사람임에는 변함이 없잖아요. ^ㅠ^ 재범이가 서는 무대를 보며 한마음으로 기뻐하고, 재범이의 모습에 행복해하는 사람인 것은 모두 똑같잖아요. 팬크럽 일음 뿐만이 아니라 맞춤법 지적이라든가 말입니다. 재범이가 유툽과 튀터를 통해 우리와 소통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어요. 우리와 더욱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재범이가 만만하고 고나리질할 대상은 아니잖아요. ^ㅠ^


또 하나, 발빠른 삼총사 분들이 이르케 재범이에 관해 짹짹해주셨습니다. 그러고보니 JAYEFFECT 삼총사분들이 지어준거라며ㅋㅋㅋㅋ 삼총사아저씨들한테 전화하는건......? 응?

'Park Jaybum > imag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빠가 돌아왔다  (0) 2010.06.19
장래희망 피트리  (0) 2010.06.14
수요일의반전을 공게해주세요  (0) 2010.06.10
포스팅은 해야겠고  (0) 2010.06.07
멍멍이 보미  (0) 2010.06.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