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 Jaybum/capture | scan

100417 Free Song release with Dumbfoundead

by more+ 2010. 4. 20.

출처 다들 아시겠지만 Dumbfoundead 유툽
Jay Park, Dumbfoundead, Clara - Free Song release April 23, 2010



안아달라고 하던 보미 등♥



이거시 박재범입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재범이 표정.


이거 인터넷쇼핑 모델같애. 재범이가 하는 인터넷 쇼핑몰 있으면 좋겠다ㅋㅋㅋㅋ 폭풍 지름해주게쓰.


이거 너무 귀여워가지고ㅋㅋㅋ 이런 귀요미가 다 있나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지는 재범이 표정.





정말 오랜만에 재범이가 정식으로 노래를 하는 거라 기대가 안될 수가 없는 것 같다. 영상이 너무 예뻐서 백번은 돌려본 듯ㅋㅋㅋㅋ 이렇게 나란히 서있으니 재범이 왜케 병아리같고 귀여운지ㅋㅋㅋㅋ

재범이가 받은 상처는 생각해주지 않는 곳은 신경쓰지 말고, 그 곳이 어느 곳이든지 네가 행복한 곳에서 즐거운 일 하면서 지내면 좋겠다. 맨날 박재범으로 상처받은 누구, 누구- 이런 기사만 뜨는데 더러워 죽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영상이 뜰 때마다 느끼지만ㅋㅋㅋ 나 사이버 가수 좋아하는거 가태... 어제는 영상 보고 있는데 갑자기 재범이가 너무 보고 싶은거다. 시애틀 보내줘. 재범이 보고싶어.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