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 Jaybum/capture | scan

Ep. 30 The JAY PARK EFFECT

by more+ 2010. 5. 26.
영상 출처 : http://www.youtube.com/watch?v=u4g6gbPl8oM&feature=player_embedded


ST1RFRYTV  @jayparkaom You know, we love you, you know? You Know? LOL


삼총사분들의 신나는 오프닝



오늘 포스팅은 삼총사분들이 주이네요. ㅋㅋㅋ 재범아, 미안. 사랑한다!
언더그라운드에서 조공 보낸 물품들입니다. 삼총사 아저씨들은 정말 깨알같이 귀욥고 사랑스러운 맛이 있는 것 같아요. 처음에 재범이가 소개되었을 때 우리 재범이 더 많이 흥해라! ㅠㅠㅠ 하고 울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제는 stirfry TV의 단골손님이자 삼총사 분들의 무한 애정을 받고있는게 신기하기만 하네요. 팬들이 보낸 조공품들ㅋㅋ 페북에 사진으로 올려준 것은 봤는데 방송에서 이렇게 입고 나올 줄은 몰랐네요. 큰 방송도 아니지만, 작은 부분까지 신경써주는 stirfry TV에 늘 기분이 좋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재범이도 꾸준히 응원해주셔서 더 감사하구요.


재범이가 팬크럽 일음으로 추린 이름 3개가 드디어 발표되나봅니다. 재범이덕에 범덕들도 온 사이트를 섭렵하며 배우고 있는데, 재범이도 인터넷으로 투표도 열어주고 동영상도 올리며 서로 인터넷 스킬이 장난 아니게 늘고 있네요. ㅋㅋㅋ 예전에 재범이한테 유타 한번 받으면 전설로 기록되곤 했는데 말입니다. :-)

재범이가 팔로잉한 덤파형과 JK분들의 트윗은 저도 팔로잉 해놨습니다만, 타이거 JK씨도 덤파형도 트윗에 글을 너무 많이 남기셔서ㅋㅋㅋ 결국 팔로잉을 잠시 끊어두었는데(...) 재범이가 팔로잉을 했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분이라 팔로잉 해놨다가 트윗에 익숙지 못한 할매미는 적응을 못해 언팔로잉 해두었는데 조금 더 트윗에 익숙해지면 다시 팔로잉을 시도해봐야겠네요. T언니와 함께 두 분이서 트윗을 너무 자주하셔서...ㅋㅋㅋ 팔로잉 해두었을 때 제가 이 가족에 들어간 것만 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여하튼, 앞으로 들려올 재범이 소식은 모두 좋은 일들 뿐이라 좋네요. 영화 촬영에 관해서 들려오는 소식도 발빠르게 진행되고 있다는 얘기들이고 해서 설렙니다. 일주일 뒤면 사이버 가수 Jay Park이 아닌 진짜 사람 박재범을 볼 수 있다니, 아직도 실감이 나질 않네요. T0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