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 Jaybum/capture | scan

Billionaire (feat. 오늘은 랩까지 다 박!재!범!)

by more+ 2010. 6. 16.

영상 : http://www.youtube.com/watch?v=nKJhztaGAdQ
Jay Park Billionaire (cover)

재범이 새 영상이 떴습니다. 오늘은 랩까지 다 박재범이예요. :D




어제 잠을 제대로 못 자서 제 정신이 아닌 상태에서 캡쳐를 하긴 했는데 이건 뭐ㅋㅋㅋㅋ 왜 했나 싶은거긔`^´ 재범이 표정이 귀요미라 올려봅니다. 영상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노래 제목이…. 하던 재범이예요. ㅋㅋㅋㅋㅋㅋ

영상의 포인트는

01. 노래 제목이….  (말을 해, 재범아ㅋㅋㅋ)
02. 어딘지 정리가 되지 않은 재범이의 침대^ㅠ^
03. 재범아, 노래할 때 얼굴 좀 보여줘….  영상의 의미가 없잖아?ㅋㅋㅋㅋㅋㅋ
04. 기타 치는 재범이
05. 오늘은 랩 노래 기타 촬영 모두 박재범



유툽과 튀터는 습관적으로 가져오고 있지만...ㅋㅋㅋ 아무래도 캡쳐해두지 않으면 유툽같은 경우는 글이 사라지게 되서 캡쳐를 해놓게 되네요. 얼마 전에 찾다보니까 친구할래요?ㅋㅋ 물어보던 재범이 유툽글을 캡쳐를 안해놨는지 없더라구요. 막상 찾으려니 이미지 찾기가 어려워 다음으로 미뤄뒀지만... 보고싶을 때 볼 수 없으니 더욱 열심히 가져오게 되네요. (...)


재범이 벅스에서 1위해쪄용. 스트리밍도, 막둥이도 열심히 돌리고 있습니다. 덕분에 제 입은 찢어지오나 제 컴은 죽을 지경이네요…. 포스팅 하기까지만 몇 번 에러 먹은건지ㅋㅋㅋ 주인이 이래서 mi ah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