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 Jaybum/capture | scan

Dumbfoundead & Art Of Movement Ft. Jay Park with Kero One, MYK, Dok2

by more+ 2010. 5. 12.

출처 : http://www.youtube.com/watch?v=77wmOKALGOw&feature=player_embedded
Dumbfoundead & Art Of Movement Ft. Jay Park with Kero One, MYK, Dok2



드디어 캡쳐한 좀 폐인하지 않은 머리도 하고 나온 영화배우 박재범


그러나 앞발로 캡쳐를 해서 이모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남 박재범이지만 이건 완죠니 톳끼 재보미


Nothin' On U, Jaybum♥
사 랑 해 요 박 재 범 우 윳 빛 깔 박 재 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범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만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잘생겼다 완전 잘생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p 놀려먹는데 재미든 박재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 아주 씬이 나있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오억년만에 보는 움직이는 바재범 혀앓이




집에 오는 길에 영상을 돌려보는데 왜이르케 박재범이 잘생기고 멋있고 사랑스러운지 말도 못하게 보고싶은거다. 소녀감성이고 나발이고ㅋㅋㅋㅋ 내가 보고싶은데 어떡해 어떡하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성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도알이나 던져줘야할 것 같은 포스팅이고ㅠㅠㅠㅠ 그런 기념으로 만든 움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무살 넘고 처음 만들어본 움짤인듯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범이가 도끼질하는거 뒤에 셋 중에 하나라도 알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겠지?ㅋㅋㅋㅋ 그러니까 뒤에서 목석같이 서있는거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범이의 깨알같은 애드립 사랑합니다ㅠㅠㅠㅠ 재범이 보고시펑 ㅓㅈ낼 엄망 ㅓㅏ마러;ㅁ  ㅠㅠ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