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 Jaybum

Bumblebee

by more+ 2010. 5. 31.

big things for Tinzar 이라닛ㅋㅋㅋ 재범이는 오타까지도 귀엽.... (범덕 돋네여^0^...) 이번 공연이 많이 신경쓰이는지 요근래 투정섞인 글을 많이 쓰네요. 팬여려분들한테 마음을 연 것 같아 좋습디다. 제로미 트윗에 보면 재범이한테 춤 가르쳐줬다구~ 써있는데(마지막 캡쳐예용 절대 사진 순서 바꾸기 귀찮아서 그른거 아니예여ㅋㅋㅋㅋ) 제로미가 요번 공연 갱장히 기대하는 것 같아서 저도 무척 기대가 됩니다. 재범이가 힘들다고 투정부리면서 연습한 공연이라 그런지 너무 보고싶네요. 제 눈으로 볼 수 없는 공연이라 해외팬은 bee~하고 웁니다.


아침에 일어나보니 폭ㅋ풍ㅋ문ㅋ자ㅋ에 당황. 토익 시험 치고 나와 밥먹고 놀고 있는데 핸드폰 꺼내보니 포ㅋ풍ㅋ문ㅋ자ㅋ2에 또 당황ㅋㅋㅋ 오늘 재범이 트윗에 갱장히 자주 접속해서 글을 남겼더라구용. 머 트윗 뿐만 아니라 SG워너비 진호씨와 제로미를 팔로잉해서 문자가 더 오기도 했지만 말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렸던! 재보미 팬크럽 일음 후보가 발표되었는데 집에 오자마자 떨리는 마음으로 ^ㅠ^표부터 했습니다.


꿀벌은 보통 얌전하지만, 공격 받거나 집을 (위험으로부터) 방어하기 위해 (벌침을)쏜다. 요게 범블비의 뜻이고 제이워커는 두가지 의미가 있는데, 재범이와 함께 걸어간다라는 뜻과 무단횡단 요렇게 2개의 뜻이 있다고 Tinzar 트위터에 올라왔네요. 해외팬질을 하며...ㅋㅋ 여러 미국 사이트를 섭렵하려니 들어가볼 사이트도 많고, 해석하며 보느라 하루만 복습을 못해도 복습할 거리가 잔뜩이네요.


오늘 특히 터진 것들이 많아서 복습하다보니 블로그에 이렇게 정리해두지 않으면 언제 무슨 떡밥이 있었는지 기억도 못할 것 같아요. 재범이 입국 날짜는 미뤄진건지~ 어쩐건지 알 수 없어졌네요. 입이 무거운 남자 박재범 팬질 하기 참 힘듭니다! ㅠ0ㅠ 어떤 일이든 재범이 입을 통해서라기보다는 주변 사람들의 글을 통해 먼저 알게 되다니ㅋㅋ 재범인 이런 얘기들을 얼마나 하고 싶을까요. 나 셔변이 변호해줘^ㅠ^~ 라든가 나 T-pain이랑 작업해~^ㅠ^ 라든가 나 곧 한국 들어가^ㅠ^ 라든가 하는 프로젝트들에 대해 얼마나 얘기하고 싶을까요. 그른데도 입 꾹~ 다물고 있는 재범이가 대단합니다.

오늘 공연장에 나타난 재범이 사진을 보며ㅋㅋㅋㅋㅋㅋ 재범이가 어딨는지 말해주지 않아도 한 눈에 쏙~ 들어와서 저의 범덕심에 또 한번 놀랬습니다.

내일도 일어나면 폭풍문자가 와있길 바라며! 범나잇해야겐네요.

'Park Jaybu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프지 마, 재범아.  (0) 2010.06.04
박재범을 무대로!  (0) 2010.06.01
5마2갓!!!! 재범이 쵝5  (0) 2010.05.29
어디로가야되나?ㅋ  (0) 2010.05.29
Jay Park Update  (0) 2010.05.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