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k Jaybum

박재범을 무대로!

by more+ 2010. 6. 1.

어제 너무 피곤해서 무대영상 찾아보다가 졸던 인간인지라(...) 포스팅은 개뿔!!! 하고 잤는데 일어나보니 오늘도 폭풍문자와 함께 재범이가 트윗, 유툽에 접속했다는 얘기에 나가야 하는데 나 나가야 하는데…는 말로만 할뿐 컴퓨터를 켜고 포스팅 하고 앉아있네요.

어제 공연부터 얘기하자면 무대에서 재범이는 너무나 근사했습니다.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멋있었습니다. 보신 분들은 다 아시는 거겠지만 말이예요. 무엇보다도 무대에서 춤을 추고, 랩을 하면서 진심으로 즐거운 표정이었던 재범이의 모습을 보게 되다니 갱장히 행복했어요. 공연 전에 덤파형과 DOK2, MYK, KERO ONE, 그리고 가족같은 운동예술대원들과 함께한 라이브 채팅에서 재범이가 진심으로 즐거워 보여서 행복했습니다.


특히 제로미에게 4시간 준비한 것 치고 잘했다고 4시간 강조하는 재범이의 모습이 귀여운 거구요. 채팅에서 재범이가 좋아하는 색이며 음식이며ㅋㅋㅋ 많은 얘기를 나누고 덤형과의 하트에 씬이 났습니다만! 싱글 이야기는 열폭을 넘어서기 때문에 여기서 끊도록 하겠습…


오늘은 푹 쉬면서 감기도 얼른 낫고, 어제 공연 생각하며 행복한 하루 보냄 좋겠네 했는데 재범인 지금 컴퓨터를 하고 있나보네요. ㅎㅎ


이 귀여운 운동예술대원 형제들!!!! 특히 치코의 베이비 타이레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로미야~ 니가 먹는 베이비 타이레놀 재범이에게도 나눠주렴~ 치코의 제롬&재범 디스ㅋㅋㅋㅋ 에오엠 멤버들은 어쩜 이렇게 다 귀요미들만 있나요. 제로미가 얼마 전 재범이네 집에 놀러갔을 때 감기가 옮았나봐요...ㅋㅋㅋ


언제나 열정적인(?) 응원을 보내주시는 삼총사분들! 재범이 킹왕짱!

무대 영상도 아직 다 못봤기 때문에 요기까지만 쓰고 나가야겠네요. T_T 재범이에게도 짹짹하고 왔지만, 역시 박재범은 무대에 있을 때 진짜루 진짜루 멋있네요. 너무 너무 멋있어서 영상 보면서 몇 번을 돌려봤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다만 부족한 저의 듣기 실력을 탓하며ㅋㅋㅋㅋㅋ 영어공부를 더 해야겐네요. ㅎㅎㅎ 이상, 서러운 해외팬의 넋두리였습니다.

'Park Jaybum'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요일 세벽에 튀터를  (0) 2010.06.09
아프지 마, 재범아.  (0) 2010.06.04
Bumblebee  (0) 2010.05.31
5마2갓!!!! 재범이 쵝5  (0) 2010.05.29
어디로가야되나?ㅋ  (0) 2010.05.29

댓글